• 사이트
  • 인강
  • 학원
제목 전업주부에게도 희망을 준 한울
작성일 2019-06-05 15:17:20 작성자 김*수
 

 결혼 후 육아와 살림으로 경력이 단절되고 이제 아이들이 조금 커서 다시 새롭게 일을 시작해 보려고 하는 45살 주부입니다.

 

 

새롭게 오랜만에 공부를 하기로 결정하면서 깐깐한 주부의 장점을 이용해서 많은 플래너들을 비교 해보고 사이트 뒤져보고 후기 등을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한울이 가격대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인강료는 비교도 안되고 홈페이지 구성과 담당 플래너 강의구성이 탄탄했습니다. 특히 학습플래너는 한울의 직원들로 꼼꼼하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지금도 궁금할때마다 연락하면 잊지 않고 챙겨줍니다. 그리고 한울의 학습자 분들의 경험담은 한울의 장점을 잘 안내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2학기를 수강하고 있는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렴해서 뭔가 단점이 있나? 했었지만 전혀 그런점은 없습니다. 실리적으로 늦깎이 수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는 교육원입니다.     



 

 

 매일매일 인강을 듣고 정리도 해보고 복습도 하고 미리미리리 과제나 토론도 준비하면서 진행해 가고 있습니다.  꼭 한국어 교원이 들어야 할 강의가 아닌 모두가 한번쯤 들어봐야 할 좋은 강의를 들으면서 상식도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한울을 선택하시면 절대 후회없습니다. 꿈이 생겼다면 한울과 함께 가세요. 든든한 조력자 입니다.

새로운 길로 감에 있어서 오는 여러가지 두려움들을 함께 풀어가고 그 꿈을 향한 길을 튼튼하게 다져가게 해줍니다.

 

 

우선 기회가 된다면 다문화 가정의 어려운 상황의 이민자 여성들의 한국어 습득을 도와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함께 다른 언어 역시 같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 후 몇년 뒤 일본으로 갈 예정이기에 일본에서 우리나라의 문화를 알리고 한국어를 가르치는 교사가 되고 싶습니다.

좋은 결과로 다시 한울에 인사하고 싶네요.